728x90
SMALL

20.02.11 ~ 20.02.14

 

https://diarytofuture.tistory.com/75

 

브루나이 여행기(3):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 / The Empire Brunei 후기 - 상

20.02.11 ~ 20.02.14 사실상 브루나이 여행의 70% 이상을 차지했던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 흔히 말하는 세계에 몇 없는 7성급이라는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에 3박 4일동안 머물게 되었다.... 쓸게 생각보다..

diarytofuture.tistory.com

 

상편은 호텔 내부, 외부 소개였다면 하편에서는 호텔 내부에 있는 음식점들에 대해 설명하고자 한다.

 


1. 메인 로비 뷔페

 

아트리움 빌딩, 메인 로비에 있는 뷔페이다. 보통 패키지로 머물게 되면 조식은 이 곳에서 먹게 된다. 읍식의 종류는 많고, 국수도 있고, 이 곳의 메인 요리라 할 수 있는 딤섬은 테이블 별로 제공을 해준다. 보통 자리에 착석하게 되면 마실 음료 or 커피 유무와 딤섬을 갔다 줄까? 라고 물어본다. 여기 딤섬은 매일 매일 다르게 나왔는데 각각의 딤섬들이 전부 맛있었다.

 

빵류도 많기 때문에 빵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다. (빵도 테이블별로 따끈따끈하게 몇개 가져다 준다)

 


2. 레스토랑 Li Gong

 

호텔 내부에 있는 중식당이다. 추천 메뉴를 달라 해서 위와 같은 음식들을 먹게 되었는데....위쪽 사진은 딤섬, 좌측 하단은 면요리, 우측 하단은 볶음밥이다.

 

일단 먹어본 볶음밥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첫 날, 호텔에 오기 전에 먹은 볶음밥 이상의 맛과 식감이였다. 딤섬또한 맛있었다. 면요리 같은 경우는 면발이 튀김 면발이였는데 약간 그 전에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인지 한계점이 있었다..... 여러 명에서 갈 경우 아래의 요리들을 시키면 직원분들이 인당으로 나눠서 요리를 다시 분할해서 준다... 볶음밥...맛있었다..

 


3. 레스토랑 Pantai

 

수영장 옆에 위치한 레스토랑이다. (입장하는 문이 신기하다)

 

약간 해산물 뷔페라고 생각하면 된다. 아래의 1, 2번째 사진에 있는 튀김들은 자리에 앉아있으면 직원분께서 가져다 주신다.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신다)

 

이 튀김, 꼬치들이 약간 메인인 것 같은데 살짝 짠 감은 없지 않아 있었다. 그런데 정말 맜있게 먹었다. 소스도 3가지의 소스를 주는데 원하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될 것 같다.

 


호텔 내부에 있는 식당 중 3군데를 가봤는데.... 저 볶음밥이 제일 생각난다.... 안가본 한 군데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인데 평점이 너무 안좋아서 가지 않았다...그래도 궁금은 한데...혹시나 다음번에 기회가 있다면 가서 한 번 먹어보고 싶다. (이 이탈리아 레스토랑은 드레스코드가 있다고 한다 / 남성분들은 긴 바지?)

 


 

번외편

 

호텔 로비 우측편으로 가면 상점가가 있는데 그 중 첫번째 좌측에 보면 커피집? 빵집? 이 하나 있다. 여기는 정말 많은 음식들을 파는데....여기서 음식을 주문하면 주문해야지만 갈 수 있는 로비 외각쪽에 앉을 수 있다. 이 곳 위치가 외각 창문과 가장 가까운 곳이어서 그런지 경치가 매우 좋다. 주문하고 기다리면 직원분께서 주문한 음식들을 가지고와 위의 사진처럼 세팅을 해준다.

 

일단 아이스크림은 물론이고, 여기서 티라미슈 케이크를 하나 사서 먹었는데 정말 정말 맛있었다. (아이스크림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다)

 

이 호텔에 오셨으면 이 곳에서 한 번쯤은 어떤 음식이라도 드셨으면 좋겠다..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