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제주 신라호텔하면 유명한 메뉴가 로비에 있는 망고 빙수였고, 실제로 작년에 갔을 때 가격보고 흠칫하긴 했지만 딱 음식 나오는 것 보고...와... 제 값을 한다 느꼈기 때문에 이번 여행에도 빙수를 먹으러 신라 호텔에 갔다.

 

겨울이라 그런지 망고 빙수 대신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딸기 빙수가 나오는데.....

 

(일단 가격은 비싸지만....그 값을 하는 것을 알고 있기에 기다렸다)

 

 

진짜 푸짐하고 진짜 맛있었다 ㅋㅋㅋㅋ

 

여기 빙수를 맛보면 진짜 다른 빙수들은 입에 안 찰정도로 정말 정말 맛있었다.

 

딸기도 너무나 신선하고 오메기떡도 같이 나오는데 너무나도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생크림을 좋아하기 때문에 생크림을 빙수와 같이 해서 먹으면.....진짜 이게 천상의 맛이다를 느낄 수 있다.

 

(떡도 너무나도 쫄깃해서 잘 어울렸다)

 

거기다 이게 끝인가?? 끝이 아니다

 

빙수를 다 먹으면 이렇게 차를 내어 주시는데..... 이게 진짜 힐링이다.

 

처음에 빙수로 차가운 음식을 먹었다면 이 따뜻한 차로 피로를 싹 가시게 할 수 있다..

 

환상의 궁합 빙수 + 차 였다.

 

그리고 딸기 빙수...너무나도 맛있었고 지금 작성하고 있는 이 순간에도 또 생각난다...

 

딸기 빙수 너무나도 먹고 싶다.... 또 제주도를 가게 된다면 꼭 가야지....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