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19.12.27

 

오전 일정은 간단히 시나가와에서 나와 벨리 살레에서 열린 통칭 '코미케 0일차'에 참가하여 잠시 둘러봤다.

 

그리고 근처에 있는 규카츠를 먹은 뒤, 오늘의 쉬어가는 여행기, '어과초' 랩핑 자판기 찾기를 시작했다.

정말 맛있었다...

 

다음으로는 타마 모노레일을 탔다. 이 모노레일은 어과초에 나오는 그 모노레일이다. 이 모노레일을 타고 '어과초'의 메인 무대인 '타치카와'로 향했다.

 

(모노레일이 엄청 빠르다;;; 좌회전, 우회전 할 때 가속하는 것 보고 약간 무섭기도 했다;;;)

 

 

이렇게 수많은 자판기들이 어과초의 주인공들로 하나씩 랩핑되어있다.

 

이게 근데 위치가 역 기준으로 남쪽과 북쪽으로 나누어져 있고, 자판기 사이의 간격이 생각보다 있어서 생각보다 힘들었다. (그리고 몇개는 포기했는데 그 이유는, 건물을 올라가야된다거나 정말 많이 많이 멀었기에 가는 것을 그만두었다...  ㅠㅠ)

 

마지막으로 본 자판기는 전체 주인공들이 다 들어있는 단체 랩핑 자판기다.

 

여기에서 랩핑 음료수를 뽑아보도록 하겠다.

 

이렇게 4종류가 랜덤으로 나오게 되는데, 중복된 캔은 친구와 하나 바꿔 4가지 중 3가지를 모을 수 있었다....(친구가 엑셀레이터를 뽑기 위해 열심히 뽑았지만...정말 나오지 않았다;;; 약간 레어인듯 하다)

 


다 둘러보고 내일 갈 코미케 C97를 사전 탐방하러 오다이바로 향했다.

 

이번에 부스는 저번 여름때와 마찬가지로 기업 - 개인 부스가 나뉘어져 운영하기에 전략이 중요하다.

 

여기는 도쿄 빅사이트... 개인 부스가 열릴 곳이고, 여기서 약간 떨어진 곳에서 기업 부스가 열린다.

 

지하철 역은 애니메이션 관련 벽지로 가득차있다. (어과초 새로운 시리즈가 1월 10일부터 방영한다)

 

 

누마즈에는 'Aqours 게이머즈'가 있다면 오다이바가 메인인 '니지동'은 여기 오다이바에 게이머즈가 있다. (니지동이 많이 뜰 경우 여기가 성지가 될 것 같다.)

 

아마 새해를 보게 될 곳... 야경이 아름답다.

 

오늘 하루의 일정은 약간 쉬엄쉬엄가서 괜찮았던 것 같다. 그리고 내일은 드디어 코미케 C97 1일차가 열리는 날이다. 처음 가기 때문에 약간 설레기도 하면서 줄이 얼마나 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그럼 내일을 위하여...

 

다음 화: 코미케 C97 및 라이브 뷰잉을 참가하다

https://diarytofuture.tistory.com/36

 

일본 여행기(5) 도쿄 여행기 (C97 코미케 참가 / Aqours 라이브 뷰잉)

19.12.28 결전의 코미케 C97 1일차의 날이 밝았다. 친구가 그렇게 급하지 않다고 해서 여유롭게 7시 30분? 즈음 출발해서 도착했더니 대략 11시 ~ 11시 30분 경쯤에 입장했던 것 같다. 기업부스가 열리는 곳은 아..

diarytofuture.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