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20.02.11 ~ 20.02.14

 

사실상 브루나이 여행의 70% 이상을 차지했던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 흔히 말하는 세계에 몇 없는 7성급이라는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에 3박 4일동안 머물게 되었다....

 

쓸게 생각보다 많아서 상, 하 로 나눠서 작성할 듯 하다.

 

일단....

 

무지막지하게 넓다

 

입구와 내부의 간략한 모습이다.

 

일단 입구를 통과할 때, 직원분들께서 문을 열어주시고... 내부를 보시면 정말 넓다...그리고 손이 안닿는 곳에 있는 황금색으로 보이는 것들은 전부 황금이라 하니.......

 

필자가 머물던 방은, '아트리움 웨스트윙' 이다. 이 곳에서도 바다랑 수영장이 전부 보였는데 방 객실 사진을 올려보면...

 

침대 / 목욕탕 / 샤워실 및 화장실의 모습이다...

 

일단 저 커튼을 걷으면 문이 있고 그 문을 열면 발코니가 있는데, 발코니에 가면 수영장 및 바다가 보였다... 화장실 내부도 정말 넓었다. 세면장 & 목욕탕 / 샤워실 / 화장실 이렇게 내부가 나뉘어져 있는 구조도 맘에 들었고 저 가운데 사진에 보면 상자 같은 것이 있는데 안에 일회용품들도 가득 있어서 뭐 부족한게 없었다.

 

왼쪽 사진은 침대 옆쪽에 있는데 서랍을 열면 과자 & 티 칸과 아랫쪽에 냉장고가 있다. (하나 마시고 찍어서 콜라가 3개밖에 없다)

 

참고로 여기 있는 모든 과자, 차, 음료들은 무료라고 하니...정말 좋지 않을 수가 없다..

 


내부 사진은 이쯤 하고, 바깥 사진을 올려보면

 

 

좌측 상단은 발코니에서 찍은 사진이다... 보시다 시피 일단 시기가 시기라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다... 특히 수영장이 여러 군데 있는데 머무는 방에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머물지 않아서 그런지, 수영장을 전세 낸 것 처럼....혼자 사용했다... 수영장이 정말 깨끗하고 넓고 경치가 정말 좋았다. (날씨 운도 따라줬다)

 


이 리조트는 '버기' 라는 교통수단이 존재한다. 로비에 가거나 방에서 전화를 걸면 A 에서 B지점으로 이동 혹은 한 바퀴 투어를 예약할 수 가 있다. 이 버기를 이용하면 원하는 곳으로 태워주므로 정말 편리하다. (보통은 로비에서 탑승하고 예를 들어 음식점에서 숙소로 돌아오고 싶으면 음식점 직원에게 말을 하면 식당 앞으로 버기를 불러준다)

 

 

리조트 안에는 'The Empire Brunei 컨트리 클럽'이 있는데 이 곳에서는 운동 시설, 수영 시설 등 다양한 시설들이 있다. 여기서 볼링을 쳤는데 생각보다 사람도 적고 해서 재미있었다. 가격표는 위의 사진과 같다.

 


로비 사진들 추가... 정말 넓고 깨끗하다....창문 넘어 보이는 수영장과 바다의 모습은 아름다웠다.

 

 

 

밤이 되면 호텔 앞 수영장 길을 따라가면 위의 사진과 같이 해가 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팟이 있다....역시 아름다웠다...

 


 

 

이상으로 호텔 내부의 모습 및 주변 모습은 (상)편에서 다뤘고, (하)편에서는 호텔 내에 있는 음식점들에 대해 작성하려고 한다.

LIST

+ Recent posts